WEM소개>선교정신

선교정신
1. 우리는 초교파적인 그리스도인 공동체로서 마태복음 28장 19~20절의 그리스도의 명령에 따라 복음을 세계에 전파하고 그리스도의 사랑을 실천함을 으뜸으로 여긴다
2. 우리는 삶의 모든 영역 위에서 주님의 주권을 인정하며 주님께서 보여주신 것과 같이 날마다 내가 죽고 그 위에 겸손한 종의 모습으로 다시 태어나길 소망한다.
3. 우리는 선교사역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하나님께 의뢰하는 믿음의 삶을 실천한다. 하나님께서 우리의 기도에 대한 응답으로서 그의 백성들의 마음을 움직여 선교사역과 사역자들을 위한 후원을 하게 하심을 믿는다. 그렇기 때문에 예컨대 선교에 필요한 어떠한 물질적 후원도 호소하지 않는다.
4. 우리는 성령충만한 삶은 그리스도를 닮아 가는 것이며 따라서 말과 행동에 있어 하나님을 기쁘시게 해 드리는 삶을 살기 위하여 최선을 다한다.
5. 우리는 다양한 민족적 문화와 교파적 배경이 달라도 그리스도 안에 한 형제자매임을 믿는다.
6. 우리는 교회를 사랑하며 지역교회들과 여러 기독교단체들과도 긴밀한 유대관계를 갖도록 노력한다.
7. 우리는 기도가 모든 일의 최우선이라는 것을 믿으며 하나님의 말씀 묵상에 성실하게 임하고 성경적 진리를 존중한다.
8. 우리는 서로의 관계에 있어서 겸손과 경건한 마음의 중요함을 믿는다. 따라서 문화적 장벽이나 인격의 결함을 고치려고 노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