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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M 내규
				인사 및 근무규정
제 1 장 총칙
제 1 조 (목적) 이 규정은 직원의 인사 및 근무에 관한 사항을 정함으로써 명확하고 효율적인 운영을 도모하여, 
직원의 집무능률을 향상시키는데 있다. 제 2 조 (적용대상) 본 규정은 WEM 본부에 소속된 모든 회원과 임원 및 
직원들(본 규정의 임용절차에 따라 임용된 사람)에게 적용한다.  
 
제 2 장 인사 관리
제 3 조 (인사관리) WEM 본부의 인사권은 인사위원의 건의에 따라 이사회에 있다. 
제 4 조 (인사위원회 구성) WEM 본부의 인사위원회는 이사회가 겸직하되, 
필요시 인사위원회를 별도로 편성, 운영할 수 있다. 제 5 조 (인사위원회 소집)    
1. 인사위원회의 소집은 위원장이 소집한다.   
2. 인사위원회는 다음 사항을 심의한다.      
1) 직원의 임용, 휴직, 복직, 퇴직, 해임 및 징계에 관한 사항     
 2) 제반 규정의 제정, 개정, 시행 및 폐지에 관한 사항
 
제 3 장 직제 및 임무
제 6 조(직원의 구분) 직원은 본부총무(책임간사 포함)와 협동간사로 구분한다. 제 7 조 (임무)     
1. 본부총무      
1) 본부총무는 WEM 본부 이사장과 이사회를 보좌하여 그 결정사항을 수행하고 결과를 이사회에 보고한다.      
2) WEM 본부의 행정, 선교지원 업무, 시설관리 등 제반 업무를 관장하며 필요시 선교정책 대안을 건의한다.      
3) 협동간사에 대한 업무를 조정, 통제한다.      
4) 필요시 WEM 본부 직원들의 사무분장을 작성, 관리 유지한다.    
2. 협동간사      
1) 본부총무를 보좌한다.     
 2) 부여된 WEM 본부의 특정업무를 수행하고 그 결과를 본부총무에게 보고한다.
 
제 4 장 임 면
제 8 조 (임용절차)    
1. 직원의 임용은 인사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이사회가 결정한다.   
2. 임기가 만료되는 직원의 재임용은 임기만료 3 개월 전에 이사장 또는 이사장이 위임한 이사가 면담 후, 본인의 의사와 제반사항을 참고하여 이사회가 결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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