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   ∙   교   ∙   관   ∙    소   ∙   개

 

"할수 있거든 너희로서는 모든 사람으로 더불어 평화하라"(롬12:18)

선교사 숙소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 숙소는 선교사님들이 한국에 계시는 동안 단기체류 할 수 있도록 지어져 운영되고 있으며,
가족 숙소 1개와 독신 및 부부가 사용할 수 있는 방 3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운영규정
- 입.퇴실은 근무시간에만 가능하며 부득이한 경우 미리 연락을 부탁드립니다.
- 사용료는 입실과 함께 열쇠를 받으실 때 지불해 주시기 바랍니다.
- 숙소 이용기간은 30일 이내입니다. 부득이한 경우에는 상담후 결정됩니다.
- 차를 가져오신 분은 차량앞 유리에 연락처와 "WEM 게스트하우스"를 기재해 주십시오.
- 개인실을 사용하시는 경우에는 주방에서 요리해 주시되, 공동주방이므로 다른 사용자를 베려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공동주방을 사용하는 경우에는 다른 가족과 함께 사용하시는 점을 감안하여 음식물 등을 남겨두지 마시고 깨끗이 청소하여 주세요.
- 이곳은 선교사님들의 휴식을 위한 곳이므로 밤11:00부터 아침 6:30까지는 큰소리를 내지 마시고 조용히 사용해 주세요.
- 방안에 못을 박지 마시고 가구의 변경을 원하시면 WEM 선교회 간사에게 먼저 알려주세요.
- 인터넷은 유무선 모두 사용하실 수 있으며 070전화도 연결 가능합니다.
- 신청하시는 인원 이외에는 숙소에서 잠을 잘 수가 없으며, 다 아시겠지만 금연, 금주입니다.
- 퇴실하실 때는 모든 음식물(냉장고 포함)은 치워주시고, 사용하신 방과 주방을 청소해 주세요.
- 게스트하우스에 체류하시는 분은 WEM의 정기모임(격주 월요일 오후 7시)에 참석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웸 차량(기아로체)을 사용가능 하십니다.(하루 이용료 만원) 자세한 사항은 게스트하우스 오셔서 문의해주세요.